공지사항
[필독] 현금영수증 신청 및 세금계산서 발급 관련
주식회사 오피네트웍스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.
0. 회원가입 정보와 일치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 02-6280-9756 보내주세요. (회원 닉넴, e-mail주소 기재요망)
1. 회원가입시 등록한 회사정보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. (사업자등록증과 일치하게 등록해주세요.)
- 해당월 전체 발행금액을 월 말에 합산하여 익월 9일 까지 E-mail 발급되어 집니다.
- 사업자정보 오류기입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해 당 사는 일체 책임지지않습니다.
- 회사정보
미기입된 회원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되지 않습니다. (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)
- 회원 회사정보 수정 요청은 담당에게
문의해주세요.
2. 현금영수증+세금계산서 중복 신청시
세금계산서발급을 우선순위 합니다.(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)
3. 현금 영수증or지출증빙 신청 방법
주문과 동시에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
★ 카드결제 주문건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or세금계산서 발급되지 않습니다.
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경우엔 "무통장or현금" 으로만 구매해주셔야 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* * * *
회원 가입시 정보가 누락 되거나, 현금영수증or세금계산서 발급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엔 영수증(세무관련)은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.
마이페이지 재 점검 해주시기 바라며, 위와 같은 일로 불이익 받으시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
TEL; 070-4066-6621
FAX; 02-6280-9756
E-MAIL; opnetwork@hotmail.com